포스트 목록


광고방송


2016년 6월 5일 일요일

EZ2AC 갤러리 고소 사건 진행편


사기꾼: 이거는 펀딩이 잘 되고 안되고의 문제가 아냐 지금. 씨발 지금 사람 인생이 문제가 되는데 지금. 아, 그 갤러리에도 올리고 트위터에도 올려. 오늘부로 뭐, 펀딩이라던가 이런 것들에 대해서 허위된, 허위 거짓 아니면 뭐 과장해서 막 비난하는 거 있지. 비난하는거 전부다 캡쳐해서 경찰서로 다 보낼테니까, 그 동작구 경찰서로 보낸다 그래. 펀딩이나 아니면, 나 자신에 관해서. 응.

(타이핑 중)

아니, 하겠다라고 하겠다 하지 말고, 이관토록 할 것입니다. 존댓말 쓰라고 존댓말.
캡쳐한다 그러니까, 뭐야. 그. 이 정도만 쓰면 돼? 니가 쓰고 싶은 말 다 써.

네.

고통 많이 받았다 그래. 정신적 고통. 어.

(타이핑 중)

아니, 그냥 너가 그냥 고통이 심하다고만 써, 우리 끼지 말고 그냥. 어짜피 지금, 정신적 피해는 너가 신고할 거 아냐. 정신적 피해. 됐어. 트윗하고, 갤러리에다가 올려.

(디씨로 창 돌림)

갤러리에다가는 뭐라고 쓰냐면, 이제까지 했던 모든 것들 다 캡쳐해서 올릴거고, 앞으로도 올릴거야. 무슨 말인지 알아?

그럼, 일단 캡쳐부터 해놔야겠네요.

다 캡쳐해. 일단 캡쳐부터 다해. 캡쳐 다해가지고, 뭐 트란시움부터 해가지고 뭐 토파김이랑 얘기했던 것들, OK? 그런 새끼들 해가지고, 좀 심하다 한 새끼들 있지. 다 아이디랑, 아이피랑 다 적어가지고 사이버 경찰서에 다 넘길꺼니까. ok? 내일 바로 접수해. 알았어? 씨발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씨발 이게 장난이야 지금? 응? 사람들이 지금 이게 뭐 씨발 우리가 한 두푼 들어간거야 지금 안그래?

네.

너는 얼마 들어가 지금, 벌써 3천만 4천만 들어가는 거지 그치?

네.

니 인생 3년 날라가는 거야. 그래 안그래?
어, 씨발 연예인들이 왜 고소하는지 알 것 같다 씨발. 와, 이새끼들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너 심하게 얘기한거 다 써 어딨어, 한 놈 골라가지고 아주 씨발. 엣헴. 카악- 댓글 한번 다 살펴봐. 특히, 특허 어쩌구 저쩌구 하는 새끼 있지? 그새끼도 다 그거 해봐. 다 캡쳐. 캡쳐해서 진짜 실제로 있는 얘긴지 아닌 얘긴지 한번 보자고. ok? 경찰서 가서 한번 얘기 해보자 ok?

네.

씨발롬들이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이런거는 할 필요 없잖아? 이런거는. 널 비난하거나, 우리 그걸 비난한걸 저장하라고 이놈아. 아 근데 그거? 증거로?
아, 일단, 워가라고 되어있는거 다 걸려, 아 필요없고, 그 토파김하고 글쓴 거 있지, 토파김이 글 올린거. 토파김 그 글하고, 너 워가, 그 그 게시물에다가 워가라고 치면 나와, 워가라고 치면 니 글 존나 많이 나오거든? 니 비난한거. 그거 다 복제하라고. 이런거 하지 말고, 이런 잡다한 거 하지 말고, 이런 거 어짜피 안 걸려들어가고, 워가라고 쳐봐, 워가. 토파김 먼저 치고. 아, 이건 됐고, 됐어. 그 위에꺼. 이건 그 사람이 올린거고, 어짜피 토파김은 끝난 거잖아 이미, 토파김은 아무 얘기도 안 했잖아. 넘어 가고,

아뇨 뭐, 일단 캡쳐해서 나쁜 건 없죠.

다 캡쳐해놔? 다 증거 자료로? 엣헴.
그리고, 거기다 오늘 글 올린거에다 뭐라고 쓰냐면, 일주일 내에 고소장 접수하는 거까지 니가 사진 다 찍어서 있지, 고소장 사진 다 찍어서 올릴거니까 기대하고 있으라고 해, 알았어? 그것까지 다 쓰라고. 그담 일주일 안에 고소장 접수한거 니가 자필로 쓰는거 나오거든 경찰서에서 쓰라고 나오거든, 사건경위서, 그거 직접 써가지고 사진으로, 뭐 핸드폰으로 찍든 뭘 어떻게든 찍든 하가지고 컴퓨터로 올려가지고 갤러리에 올리라고, ok?

네.

다 증거를 보여줘 한번 이 개새끼들이 어떻게 되는지. 씨발새끼들이 뭐 장난때리는 것도 아니고 지금.
아 이런건 그냥 하지마, 이런걸 왜해. 그냥 댓글만 하라고, 악성 댓글. 이거는 이미 끝난 얘기고, 이미 토파김이랑 끝난 얘기잖아. 토파김은 어짜피 집어넣을라 해도 집어넣을 수가 없어.
저 븅신이네 막 이런거 말이지 다. 그런거 자주 쓰는 새끼들 무조건 다 때려.
응. 워가라 쳐봐. 여기서 존나 많이 나올 것 같애. 내가 볼땐. 일단은 다른건 둘째 치고라도, 뭐 우리 펀딩 욕한건 그렇다 치더라도 니 욕한건 존나 많잖아. 니 욕한거 다 써. 최근것만 써. 어짜피.
이거 이새끼 이거 복사하고. 이새끼 IS-3 이새끼 지금 뭐야, 타겟 1이야 지금. IS-3. 니 말투가 아주 좆병신새끼라지, 노넴, 노넴, 액체큐브, 이새끼 맞지, 계란은완숙, 특히 계란은완숙 이새끼 있지, 이새끼는 무조건 넣어라. 알았지? 이새끼 글마다 너 존나 까고 모욕하고 있으니까. 알았어?

네..

씨발새끼들이 뭐 지금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저거 말해. 또, 성희롱, 정신질환, 과대망상, 막 저런거 있지. 저새끼. 저새끼도. 저거 다 맞는 사실 아니잖아. 그치?

네..

어. 내려봐, 또 내려봐.
일단, 이 페이지까지 1페이지 있는거 있지. 이거까지만 다 캡쳐해놓고 글 올리라고, 알았지? 개새끼들. 아니, 해도해도 정도가 심하잖아? 이새끼들은 도대체. 아니, 완전 그 프로젝트에 들어가 있는 사람은 다 병신취급하고 있어 지금.

(캡쳐중)

야 그리고, 합의 절대 없다그래. 알았어? 씨발 새끼들 뭐 장난하는, 씨발, 무슨 한두푼, 뭐 한두푼짜리 뭐 애들 장난인 줄 아나 이게 씨발새끼들이 뭐 지금, 돈이 한두푼 들어간 줄 아나 개새끼들이.

(캡쳐중)

어 저새끼, 방금 뭐야, 애미, 애미 쓴 새끼 누구야, 누구냐 저새끼, 애미 쓴 새끼, 워가놈 애미. 어 이새끼, 어. 넣었지? 개 씨발새끼 계란은완숙. 저 새끼는 아주, 형이 보니까 저새끼는 완전 악질이더라고. 니 막 부모욕 하고 난리도 아니더라고.
워가놈 이야기... 저 새끼 뭐야 또 제쿠포인티 개 씨발새끼 저새끼 뭐 하루쟁일 하는거야. 야 써, 이것도 써. 다 이거 그새끼 거짓이지, 그치? 거짓이거나 과장이지. 맞어? 맞지?

열정페이 당하고 성희롱 당한다니까 거절했음...

이새끼, 캡쳐해, 이새끼 넣어. 제쿠포인티랑 계란은완숙 이렇게 두 새끼 넣는다, ok? 알았어 몰랐어?

일단 뭐, 그 영상 디자이너한테 접근한 거 자체는 사실이에요.

왜 접근했어?

원래 처음에 걔한테 영상 만들려고 했거든요.

아 근데 성희롱 안했잖아?

네.

캡쳐하라고. 뭐해. 엣헴.
이것도 복사하고. 개새끼들, 제쿠포인티, 제쿠포인티랑 계란은완숙 이새끼 두새끼는 완전, 이새끼 완전 두놈이 그거야. 주 타겟이야 개새끼들. 이새끼는 무슨 연속적으로 글 올려.

(캡쳐중)

캡쳐해 전부다. 댓글.

(캡쳐중)

응. 아, 어그로왕? 됐고, 밑에글 넘어가고, 없어져야 할 인간. 이새끼 쓴거. 이것도 써. 캡쳐해. 너보고 없어져야 할 인간이라고 썼잖아 지금. 엣헴.
친구 썰. 저새끼 또 뭐야 저건 또. 이거 맞어? 이거 거짓말이지, 2억 4천 달라고 했던 거 맞어?

2억 4천 달라고 한건 사실이 아니에요.

그럼 뭐야, 개드립이지 이새끼도? 거짓말한거잖아 그치?

네.

[20:07]
(글쓰는중)

아아, 그렇게 쓰지말고, 제목, 이제까지 고소장 접수한다 이런 식으로 써. 이제까지 허위, 허위사실, 아니면 과장해서 욕했던 사람들 고소장 접수하러 간다, 과장으로 나한테 피해줬던 사람들, 모욕을 한 놈들 고소장 접수하러 간다. 다 고소 때린다. 어. 빨리 써. 글, 들어가서, 응, 아니 그렇게 쓰지 말고, 아 이제까지 너가 고통받았던 걸 써, 이제까지는 뭐 그냥 웃고 넘겼다, 뭐 이런 식으로. 이제까지 나에 대해서, 나에 대한 거나 아니면 내가 한 것들에 대해서 그냥 너희들이 웃고 떠들고 모욕한 것에 대해서 그냥 참고 넘어갔다. 내가 써줄게. 응. 응. 어 그치, 웃고 넘어갈 수 없다. 그치. 야, 이번 펀딩이라 하지 말고, 이번 작업, 이번 작업한 게 정말로 내가 이제껏 노력한 것들이 다, 아 나뿐만 아니라 엄청난 사람들이 피해보면서, 어, 응. 넘길 순 없다. 그냥 넘길 순 없었다. 어. 이제까지 나에 대한 욕, 그런 것들 전부다 캡쳐했고, 응. 그리고, 과장된 모욕, 응. 아, 그렇게 쓰지 말고, 앞으로도 나와, 펀딩에 관해서, 관해서, 관한, 정도를 넘은 비난들, 어. 비난들은, 비난들을 다, 어. 아니, 정도를 넘은 비난들이라고 해 그냥 뻥 말고, 심하게 한 비난들도 다 걸리는거야. 정도를 넘은 비난들, 어. 비난. 어. 다 고소 때, 알아서 해라, 기어라가 아니지, 니가 무슨 왕도 아니고, 알아서 해라. 그리고 맨 밑에다가 하나 더 써. 이제, 고소장은 접수되는 대로 올릴 것이다. 고소장하고 고소장 사진 찍어서, 사진찍어서 올린다 그래. 사진과 함께 올린다. ok. 됐지? 올렸어?

잠시만요.

아 맞다, 그것도 써야지 씨발.

(검색중)

지금 들어갔니? 형이 쓴거 들어갔어? 뭐야 씨발. 어 됐다. 보냈어 지금.(스캎 챗으로 쓸내용 침.) 써. 복사해서 집어넣어.
개새끼들 이거.

(침묵)

특허글 다 캡쳐했어? 와. 엣헴.
ok.

wwwwwwwwwwwwwwww

가는거야. 알았어? 야 지금, 경찰서에 신고해, 경찰서 번호 몇번이야? 동작구 경찰서. 일단 전화때려 한번 물어봐. 어. 고소장 접수하려고 하는데 인터넷 상으로 나를 어, 사람들이 막 모욕하거나 허위사실 유포로 정신적 고통이 심하다, 이거 고소장 접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고 물어봐.

네.

야, 그거 다 해. 경찰서, 집어넣은거. 다 그것도 캡쳐해. 캡쳐해서 올려 사진이랑 같이. 내가 지금 거짓말하는 게 아니라는 걸 보여줘 확실히. 이새끼들이 지금.

(캡쳐중)

이제빨리 가, 전부다. 넣었어? 어케 됐어.

(눈팅중)

됐어? 경찰서 빨리 넣었어? 어케 됐어.

아직이요.

빨리 들어가, 씨발새끼들, 뭐 지금 단 김에 끝내야지 바로.

주어없이 욕하는거 이거 어떻게 할까요.

어떻게 주어없이 그거. 어, 그것도 써. 어짜피 주어없이 욕하는 것도 다 들어가는 거지. 뭐 씨발, 장난하는 것도, 정황상 이미 걸려있는 거잖아.
이제 더이상 캡쳐하지 말고,

잠깐만요.

왜, 캡쳐가 더 필요해?

제 글에 달린 욕도...

이새끼들 지금...

(장시간 눈팅)

저거 디씨콘 만든 새끼들도 다 집어넣어야지 어떻게, 그치. 야- 후원금이 많군 그래- 이것도 다 집어넣어야 할 거아냐 그치?
근데, 트위터는 그냥 넘어가. 어짜피 어쩔 수가 없어 트위터는. 그찮아.

트위터도 한국 경찰에다가 자료 넘겨줘요.

아 그래?

아니 근데, 일단 트위터같은 경우 그게 있잖아. 일단은, 갤러리 먼저 끝내고 시작하던가 하자고. ok? 일단 갤러리부터 끝내자고 빨리 경찰서 들어가 그만 캡쳐하고 들어가. 됐잖아, 일단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소장 접수부터 어떻게 해보자.
그냥 뭐, 바로 상담하는거 없어? 상담 들어가는거?

네?

바로 상담 들어가는거 없냐고. 상담 들어가 상담. 경찰분 만나.

전화로 하고 있어요.

그렇게 해봐, 전화로. ㅋㅋㅋㅋㅋ 무슨 경찰관이 아직도 통화중이냐, 바쁜가봐, 밤에, 밤에 더 바쁜가봐. 개새끼들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받았어?

(경찰 자동 ARS에 전화중)

어떻게 됐어?

녹음했어요.

녹음했다고?

(트위터 캡쳐중)

희경아, 전화번호 적어라 형한테. 경찰서 전화번호.

지역번호라서 안될수도 있어요.

지역번호가 뭔 상관이야, 02라고 치면 되잖아.

네, 그냥, 02 뭐 어쩌구 저쩌구가 아니고 그냥 182여가지구요.

한번 줘봐 일단 그래도.
아 니 어따 전화한거야? 그냥 지구대에다가 전화하면 되는건데 왜 182에 전화를 해? 참 멍청한놈 같으니라고, 기다려봐. 02 번호가 있잖아 여기? 야, 상도지구대가 가깝냐 노들지구대가 가깝니 너희?

노들이요.

노들이 가까워? 아니 그냥 이걸로 전화하면 되지 그걸로 전화하고 앉아있어? 기다려봐.
(전화중)
야, 형이 알아냈어. 그 노들지구대 있지, 노들 지구대에 평일날 가서 민원실 가면 고소장 접수하는 데가 있대. 거기 같이 가자 형이라 같이. ok?

네.

개새끼들같으니라고, 그래 안그래?

네.

형이랑 같이 가자. ok? 형이랑 같이 가면 되지 뭐.
어짜피 70만원 모였지? 요번에 회의하는 날 있지, 수요일날, 수요일이나 목요일날 하루 쉬어라. 알았지? 형은 흑석동으로 갈 거니까. ok? 흑석동 한 몇시간 걸리니? 강남에서. 금방 가잖아?

30분 걸릴걸요.

30분? 그럼 얼마 안 걸리네. 그치? 형이 그냥 길찾기로 해서 갈게. 노들 지구대 앞에서 보자고 ok? 형이 너희 집까진 갈 필요 없잖아. 그치?



응. 그쪽으로 오라고. 개새끼들, 일단 써. 이제, 암튼간에, 월요일날 가서 고소장 접수한다 그래.



아니다, 글 쓰지 말자. 일단, 고소장 접수하고 사진찍어서 올리자.

네.

어, ok. 됐어.
아 맞다, 글쓰기 쳐라, 글쓰기 써서, 월요일날 지금 경찰서 물어봤다고 이런 식으로써, 형이 볼게. 지금.
(스캎에 글 내용 올림)
글쓰기 했냐고?

아직이요.

빨리 올려. 그거 올리고.

(캡쳐중)

제목 뭘로 할까요.

제목? 지금 경찰서에 연락했다. 전화했다 이런식으로. 지금 경찰서에 전화함. 전화로. 어, 전화통화했다 딱 그걸로 해.

(캡쳐중)
wwwwwwwwwwwwwwwwww

ok, 일단 써. 오늘 됐고, 이제 나가. 대응하지 말고, 법으로 대응하자고 ok? 이거는 일단, 이걸 절차를 진행한 이유가 뭔거같애 형이, 가장 큰 이유가 뭔 거같애?

아무래도 프로젝트가 지체되는 거겠죠.

어, 그치? 프로젝트가 지금 엄청난 피해를 입었지, ok? 이제 그 사람들한테 본보기를 보여줘야 할 거 아냐. 그치? 이게 고소절차 자체가 안될수도 있어 그치? 근데 이건 꼭 필요한 행동이었어 그치? 걸리면 일단 합의금같은거 다 받아내야 되고, ok?

네.

어, 일단 될진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때려봐야 할 것 아냐 경찰서에 그치? 이게 맞지? 희경아 맞아 안 맞아?

네.

어, 그럼 이제 대응하지 말고 그냥 가, 자러 가라 희경아. 이제 더이상 갤러리 들어가지 말고. 어. 허어.. 이새끼들 지금 씨발, 이새끼들이 지금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씨, 이 무슨 펀딩이 장난하는 건줄 알아 이새끼들은 그렇잖아? 그치? 씨발 지금 한두푼이, 형도 얼마 들어갔냐 지금, 어? 이새끼들 지금. 돈백만원 돈천만원이 뭐 웃음인 줄 알아 이새끼들. 엣헴.

(눈팅중)
(경찰관과 통화중)

면죄부, 빨간줄 면제, 빨간줄 면제 그거잖아 합의금, 개새끼들-

어허허...

뭐야, 저거잖아 그치? (@#$*@#$) 이건 안될수도 있어, 키음은. 그치?

네.

봐바, 형 이름 깔렸지?



어.

이것도 캡쳐해요?

이새끼 캡쳐해. 이새끼 캡쳐해. 이 새끼도 캡쳐해 개새끼. 형이 왜 너한테 일이 커졌다고 하는지 알겠지?

네.

형 이름 좆나까이고 있잖아 그치? 형 이렇게 당해야돼 안 당해야돼? 버러지들한테, 어? 그래 안 그래? 희경아. 이새끼들 한번 보여주자고. 이거 말해, 너가. 아 아니다.
이거, 이거한 새끼들. 부모욕.

(눈팅중)

희경아, 일단은 고소는 어디까지 때릴거냐면, 일단 고소장 접수하고, 일단 걔네들이 할 거아냐. 이제. 그치? 해서, 어, 이제 해서 그사람들 집어넣을 수 있는 사람은 집어넣고, ok? 그대신 이제 뭐 백만원 이상 들어가는, 돈이 많이 들어간다 싶으면 일단 그렇게 위협주는 걸로 끝내고, ok? 일단 위협은 줘야될 거 아냐 그치? 개새끼들.

(잠시후)

일단, 그 우리 펀딩기간이 60일이잖아? 희경아. 일단 60일까지는 아마 이새끼들이 몸 사릴거야. ok? 왜냐면 일단은 고소장 들어가고 한 2-3개월정도 걸리거든, 그 처리 되는데, 희경아. 어, 조사하고 그러는데 걸린단 말이야. 그러면, 그 전까지는 이제 얘네들이 뭐라고 하진 않을거 아냐 더이상. 됐지 희경아? 그대신 이건 이거고, 니가 댓글 쓰고 이제 펀딩이 이렇게 해가지고 혹시라도 또 뭐 트위터나 이런 데에서 논란이 있으면 그건 책임을 져야된다 희경아. 알았어?

네.

이 씹새끼들 같으니라고. 어? 씨발 내이름까지 들먹이잖아 지금? 그래 안그래? 어? 그래 안그래? 이새끼들이 씨발, 다 욕먹는거야 이거 씨발 다운씨도 잘못하면 욕먹어 이러다가. 허어... 일단은 됐다. 이제 글은 쓰지말고 ok? 글을 쓸 때는 딱 하나야. 뭐냐면 고소장 접수할 때, 법적 절차 들어갈 때 변호사 선임할 때 ok? 형도 한번 알아볼게, 변호사한테. 알았어?

네.

어. 개새끼들같으니라고... 엣헴.

(눈팅)

희경아 너 무슨, 형제 있니?

에...

누나 있어?

아마 비슷할 거에요.

지금, 누나랑 아버지랑 얘기하고 있는 거 맞니?

네.

하하하, 참. 혼나고 있는거같은데 느낌이?

낄낄...

참...
야 근데, 카톡방에서 지인 여동생한테 무슨 따먹드립 친거 맞아?

네 그건 사실이에요.

미친놈아냐 너, 정신 나갔어? 이새끼 완전 정신 나갔구먼, 아니 난 아니었으면, 이거 해가지고 이거 하면 제대로 걸리는 거거든. 이거 한번 제대로 걸리는거야 이거 씨발 거짓말로 하면. 엣흠.
거기선 뭐라그러니? 경찰서에선.

그쪽에선 사이버팀쪽으로 전화해가지고 지출해야 할 자료들을 갖다가 안내받고 경찰서로 찾아 오래요.

응 필요없어, 노들경찰서 있지, 노들 지구대. 거기 들어가서 고소장 접수하면 된대. 같이 가자고, 수요일날. ok? 한 평일쯤에 문 닫기전에 가야 될거야. 이새끼들.
트위터는 내가볼때 끝난 것 같애, 어제도 글이 하나도 안 올라왔어, 그치? 트위터는 이미 정리된 것 같고, 이새끼들만.

(눈팅)

야, 희경아. 그 텀블벅 이름, 본인이름으로 올리던가. 본인이름으로.

아뇨, 그거는 따로 쓰는 가명이구요, 여기 프로필 하나 추가할 순 있어요.

니 이름을 넣어야 될 거아냐, 근데, 아니 니가 텀블벅에 참여했다는 그게 나와야 될 거 아냐. 니 이름이 없잖아 지금.

네, 지금 추가할게요.

그럼 지워 하나는. 신희경은 지우라고. ok?

일단 처음에 사운드 디렉터로 넣은거라고 지우는건 약간 곤란

아니 그럼 경찰서 가서 뭐라고 할거야, 신희경은 누구고, 안효신은 누구라고 할 거야?

어짜피 경찰서 갔을 때 이거는 누군지 딱히 생각하지 않을 것 아니에요.

아니, 생각하지. 조사하는데, 본격적으로 들어가면. 텀블벅 얘기 나올 거 아냐, 그치? 조사할거란 말야 하나하나 전부다. 니가 얼마나 거기 연관이 됐는지, 피해는 얼마나 봤는지, 전부다 그치? 너 이름 찾을거아냐 소개글에서. 니 이름이 두개가 있어. 그러면 어떻게 할거야 그 사람들이 미친놈이라 그럴 거 아냐? 어? 그래 안그래? 미친놈이라 그럴 거아냐?

네, 그럼 신희경은 지우도록 하죠. 지우고, SCTL만 남기고.

신희경 써, 아니, 안효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9:37](안효신이란 고정닉을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저거 누가 쓴거야, 안효신? 저거 누가 쓴거야? 너가 쓴거야? 저 안효신 누가 쓴거냐고, 닉네임.

그러게요.

야 저거 캡쳐해, 와 이새끼 간땡이가 부었네!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진짜!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진짜!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야 캡쳐해 다 캡쳐해. 여기 댓글 써 넌 뒤졌다고. 야, 넌 뒤졌다. 넌 뒤졌다 씨발.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진짜.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어, 와 나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진짜!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다 진짜. 다 캡쳐해, 이새끼 안효신 이름으로 쓴거 다 캡쳐해, (간땡이) (간땡)
(간땡이) 야, 다 캡쳐해 안효신 이름으로 올린거, 똑같이 올린거 세개글 있지, 저거 다 캡쳐해. 와 이새끼 간땡이 부었네 이새끼 와, 참나 어이가 없네, (간땡ㅇ) 이상한 놈이네 이거. 와-
와 이새끼들 진짜. 진짜 심하다 그치, 효신아 심하지? 와, 니가 신상까니까 그 신상가지고 장난치는데, 그치? (간땡이) 진짜 누구하나 진짜 씨발 합의가, 부모님 와가지고 난리치게 생겼네 지금 씨발.
와... 이새끼들 대단하네. 이거 한번 물어봐야겠다 진짜. 아니, 남의 신상가지고 장난친 거잖아. 그치? 신상 도용이지? 신상 도용 맞지? 신상 도용하고 거기다가, 웃음거리 만들고. ㅋㅋㅋㅋ와! 진짜 어이가 없다 이새끼들 위기감각이 진짜 없구나, 위기감 있는 애들은, 눈치빨이 없구나. 와...
ㅋㅋㅋㅋㅋ와, 와 나 깜짝 놀랐어, 아니 안효신이라는 그걸로 나오길래 깜짝 놀랐다니까 형은? 얘네들은 진짜 장난인 줄 아나봐 희경아, 그치 효신아? 와- 좆나 우낀다 진짜 와-
계속 해, 글 써, 계속 캡쳐하고 있다고. 써. 신상 도용한 새끼들부터 해가지고 계속 캡쳐하고 있다고. 계속 캡쳐하고 있다고. 제목 계속 캡쳐하고 있다. 기다려봐, 형이 쓸게 저장하지 말아봐. 이거 써, 형이 올렸어. (스캎에 챗올림) 아니, 계속해봐라. 계속해보라고. 저장해. 뭔 자중이야, 계속 캡쳐하고 있다 해. 응. 뭐야, 뭐라고 썼어, 카톡 뭐야? 카톡 뭐라고 썼어? 어짜피 무시해, 써, 어짜피 끝난거야, 어짜피 우리는 국내 포기했으니까 지금 목표는 뭐냐면 복수야 복수. 야 그리고, 중국에다 (진출)한다고 말하지도 마 알았지, 누구한테도. 어. 그러다 또 씨발 진짜 쫓아온다. 자중해라, 그런 새끼들부터 계속해봐 경찰서보자. 대박이군-

wwwwwwwwww
뭐라고 썼는데, 뭐라고 썼어. 에헷,
카톡 뭐야? 뭐라고 쓴거야 그놈은 또, 봐바, 이새끼 뭐라고 썼어? 어그로?

(장시간 눈팅)

야, 이새끼도 캡쳐해. 동작구 흑석동에 사는 안효신이다 이거. 또 캡쳐해 이새끼. 또 썼다, 너 이름 가지고. 지금 니이름.

wwwwwwwwwwwwwwwwwwwwwww

희경아 이거 이러다가 완전 나중에 이거 다 아는거 아냐? 동작구 흑석동에 사는 안효신? 다 때려, 고소, (간땡이) 아니, 너가 깠잖아 그치? 신상을. 신상 까서 하지 말라고 분명히 하지 말라고 분명히 말을 했잖아 그치? 와, 하지 말라고 했는데도 더 하는구먼 역시 이새끼들.
특정할 수 있는게 있지 왜냐하면 워드엠페러라고 넣을 수 있잖아.
와, 대단하다 진짜 어그로, 그치 희경아?

네.

대단하다. 와- 이새끼들 진짜 익명성 활용해서 진짜 어마어마하다 그치? 그래 안그래? 익명성 활용해서. 이러니까 막 연예인들 자살사건 나오고 말이지. 그치?

네.

야 진짜 대단하다. 이러니까 신고를 때려야지. 뭐야, 외모 등급제는 뭐야.

(장시간 딴짓중)

야, 이것도 캡쳐해. 지금 워엠상태. 야, 이거, 신상 너 깠잖아, 희경아. 그 후에 올라온 댓글이 훨씬 더 크거든 죗값이, 다 캡쳐해. 오늘 너 자기 전까지 다 캡쳐해놓고 자라. ok? 내일도 다 캡쳐해놓고, 개새끼들.

(캡쳐중)

아 그냥, 올리지마, 뭐올리는거야, 트위터. 그만해. 에휴, 이제 자러가라. 이제. 됐잖아 이제 그치? 이제 괜히 계속 볼 필요 없고 뭐 어짜피 이새끼들 그냥 고소장 (#@$*#$%*@) 본격적으로 가는거지 뭐.
야, 이것도 올려, 고소를 하기 전에 양심이 있다면 올려주세요, 그때 뭐라 그랬다면 엠창 씹창이라 되어 있거든, 저것도 복사해. 이새끼 글마다 엠창 씹창 올려놔, 이새끼.

어디요?

계란은완숙. 어. 어, 올려, 이새끼. 허- 대단하다 진짜, (하품)
희경아 지금 기분이 어때. 지금 무슨생각 하고 있어, 응? 지금 무슨생각하고 있니? 왜 이렇게 기분이 갑자기 다운됐어, 응? 왜 갑자기 기분이 다운됐어? 보내버려야지. 안그래?


글쎄요.

왜 갑자기 기분이 다운됐어, 어? 왜 갑자기 기분이 다운됐어? 보내버려야지. 그래 안그래? 벌써부터 쫀거야? 걔네들한테? 걔네들한테 쫀거냐고 벌써. 법대로 처리하면 되지 뭐. 그래 안그래? 야 확실히 너 이야기 줄어들었다. 확실히 이제 자중해라고 하니까. 그치? 희경아 뭔 일 있어? 왜이렇게 너 목소리가 잘 안들려.

졸려서요.

아, 졸려서? 자러 가라 희경아. 너 이야기 더이상 안 나올 것 같애.

(눈팅중)
낄낄낄..

잠만, 아직 나 못봤어. 후원은 셀프입니다래. 너도 걸렸네 그치. 야 이새끼들 무슨, 이새끼들 스토커야 무슨? 너 스토커야? 희경아, 너 스토커냐고 얘네들. 야, 너 일거수일투족을 다 알아? 와 씨- 스토커야 이정도면.
안 뜨잖아 그거?

떠요.

떠? 어디에.

후원자 목록에요.

아, 후원자목록에 떠? 그거 우리만 뜨는게 아니라?

네.

야, 대단하네. 근데 왜 아이디를 또 그렇게 했어? 걸리게.
와, 씨발. 어마어마하네. 뭐야? 나쁜 게시물 신고합니까는 뭐야. 누가 올린거야 저거? 대체 어떤 새끼가 올린거야? 이새끼들.
야 이새끼도 적어나봐, ip. 잘 이해가 안되는데 이새끼. 댓글 캡쳐해. 이새끼 캡쳐해. ip랑 다.

유동은 안될걸요

아 유동은 안돼?

아뇨.

그럼 뭐가 문제야.

이건 뭐 수위가 이정도니까요.

응.

내일 어짜피 책 빌려온다 그랬지?

네.

어, 일단은 너가 해야될 건 열심히 하고, ok? 일단 고소는 고소고. 이새끼는 닥치라 그래 알았어? 이새끼 시끄러워 죽겠네. 알지도 못하면서.
야 이새끼 누구야, 니 친구야?

네.

학교 친구?

이뇨.

그럼 누구야.

겜갤러요.

겜갤러? 닥치라 그래. 알았어?

네.

그럼 간다, 희경아.

네.

응.

---
전편에서 이어진다. 이런 식으로 당시의 고소 사태가 진행되어버린 것이다.
디씨인사이드 EZ2AC 갤러들에게 다시 한번 사과한다.
범죄로 친다고 하면 당시 세뇌당했다고는 해도, 결국 사람을 죽인 것은 내 손이니 나의 책임 역시 가볍게 넘어갈 순 없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덧글을 작성하시기 전, 이 글을 한번 읽어보세요. (클릭)